본문 바로가기
아티클/연예 아티클

송민지, 전미도에 애원 "엄마로서 마지막 기회 달라"

by 제이아티클 2023. 4. 19.
728x90
SMALL

드라마 '서른, 아홉' 송민지가 전미도를 찾아가 이무생을 설득해달라고 애원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서른, 아홉'는 남편의 옛 연인 정찬영(전미도 분)을 찾아가 아들 주원(기은유 분)을 자신이 키울 수 있도록 남편 김진석(이무생 분)을 설득해 달라고 부탁했다.

 



이날 방송에서 선주는 찬영의 연기 레슨실을 찾았다. 선주는 찬영에게 과거 뉴욕에서 진석과의 첫 만남에 대한 이야기를 속속들이 전했다. 이어 자신과 진석이 결혼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았다. 선주는 찬영에게 "헤어진 남자친구 아이를 그 사람 아이라고 했어요"라고 충격적인 내용을 전하며, 아들 주원이 진석의 친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고백했다.

충격적인 선주의 고백에 찬영은 "저에게 잘못한 게 아니라, 주원이한테 잘 못하신 거예요"라며 일침을 가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주는 찬영에게 한 가지 부탁을 전했다. 선주는 "진석 씨 설득해줘요. 주원이 내가 데리고 가는 걸로..."라며 찬영에게 부탁했고, "주원이 엄마로 잘 살아보고 싶어요"라는 말과 함께 엄마로서 마지막 기회를 달라고 애원했다.

이처럼 송민지는 이번 화에서 자신이 저지른 모든 잘못을 고백하고, 반성하는 모습의 '강선주'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그려냈다. 또한 극 중 아내, 그리고 엄마라는 두 입장을 대변하는 디테일한 연기력으로 압도적인 흡인력을 보여주었다. 최종화까지 3회를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선주라는 인물이 앞으로 어떠한 전개를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서른, 아홉'은 마흔을 코앞에 둔 세 친구의 우정과 사랑, 삶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루는 현실 휴먼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