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티클/연예 아티클

신예 지의정, 비스터스엔터와 전속계약..전미도와 한솥밥

by 제이아티클 2023. 3. 31.
728x90
SMALL

신예 지의정이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차기작 캐스팅 소식까지 전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임채홍 대표는 12일 “신예 지의정은 변화무쌍한 매력에 안정적인 연기력까지 겸비한 신예”라고 밝히며 “가능성이 무한한 배우 지의정과 한 식구가 되어 기쁘다. 다채로운 분야에서 폭넓은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 지의정 배우의 행보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지의정은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체결에 이어, JTBC 새 드라마 ‘설강화:snowdrop(이하 ‘설강화’) 캐스팅 소식을 함께 전했다. JTBC ‘라이브온'을 통해 첫 드라마 데뷔를 한 지의정은 신인임에도 섬세한 감정선을 표현해내는 연기력과 작품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차기작 '설강화'를 통해 탄생시킬 캐릭터와 존재감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의정은 소속사를 통해 “비스터스의 새 식구가 되어 기쁘다. 앞으로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겠다. 처음으로 시대물로 인사하게 돼 많이 떨리고 걱정도 되지만, 무엇보다 감사함과 기쁜 마음이 크다. 역할과 장르에 구애 없는 배우로 발전하고 싶다. 겸손한 자세와 즐거운 마음으로 연기하고,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지의정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는 전미도, 박성연, 정유미, 이도국, 송민지, 하영, 양대혁, 이달, 송덕호, 연시우가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반응형
LIST